피파온라인4 사양 체크하기

/ 2020. 10. 10. 22:05

피파온라인4 컴퓨터 최소,권장사항 체크하기

빠르게 사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운영체제는 Windows 7 이상이어야하고, i3-2100 정도 이상이면 가동이 가능합니다.

 

 

배트그라운드 처럼 높은 수준의 컴퓨터 사양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컴퓨터가 원할하게 피파온라인4를 돌릴 수 있는지 확인해 보고싶으실 것입니다.

 

내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피파온라인4에서는 본인의 컴퓨터가 피파온라인4를 원할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지 체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파온라인4 내 컴퓨터 사양확인하기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내PC 사양 확인 버튼을 눌러 게임을 설치하기 전에 체크해 볼 수가 있습니다.

 

 

PC 사양 정보 수집에 동의합니다. 에 동의 체크해준 뒤 사양확인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면 사양검사가 빠르게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생긴 해당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되게 됩니다. FO4SystemInfoCheck.exe 파일입니다. 

 

 

 

사양체크 프로그램 다운로드

 

올려드린 소프트웨어로 바로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 및 사용하셔도 됩니다. 피파온라인4에서도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FO4SystemInfoCheck.exe
0.18MB

 

 

 

아래처럼 측정이 진행이 되게 됩니다. 

 

원할한 진행이 가능한지 아닌지 바로 확인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추천 사이트 BSET5

유튜브 음악 추출 사이트 유튜브에서 음악을 따로 저장한다면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겠지요. 멜론, 카카오뮤직, 웨이브, 벅스, FLO, VIBE 등 굉장히 많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많지만 �

moccona.co.kr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방법🤞

카드 포인트 현금으로 전환하기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쌓이게 되는 카드포인트는 이제 모두 현금으로 전환할 수가 있다. 2018년에 바뀐 개정약관 때문인데 금융감독원이 소비자가 포인트를

moccona.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