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 - 동영상 딥러닝 무료 다운로드

/ 2021. 4. 1. 10:01

모자이크를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존재합니다. 모자이크를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Github에서 제공하는 Deepcreampy (github.com/deeppomf/DeepCreamPy/releases)
  2. Javski에서 제공하는 Javplayer (twitter.com/Javski2)

 

Deepcreampy 프로그램

 

현재 Deepcreampy는 Github에서 현재(2021.03.31기준) 삭제가 되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중국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사이트인 "xitongzhijia"에서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Javplayer 프로그램

이용가능한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은 Javplayer가 있습니다. 중국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라는 이야기가 있으며, 배포하는 방식과 사용방법이 약간 복잡합니다. 트위터를 통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지만 일본어로 작성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설명)

 

 

모자이크-예시
모자이크-예시

 

무료체험판

모자이크 지우기가 가능한 딥러닝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1분단위로만 녹화 범위를 지정할 수 있으며 녹화영상의 폭이 640픽셀로 고정되어 렌더링의 해상도가 낮습니다. 무료체험판은 트위터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무료체험판 다운로드

 

실행-이미지
Javplayer-실행-이미지

 

유료구매

유료 프로그램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I want this! 를 누르고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 가격: 1,200엔 (약 13,000원)
  • 결제방법: 신용카드, Paypal

> 유료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유료-구매-결제창
유료-구매-결제창

프로그램 사용 권장사양

렌더링이 필요한 작업이기 때문에 작업을 진행하는 컴퓨터의 사양을 한 번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권장사양
CPU i3 이상
GPU GeForceGT710 이상 (or equivalent built-in GPU) *GTX750 or higher recommended for VR
MainMemory 4G 이상
OS Windows8, 10 (32bit,64bit) *Capturing and recording can not be used on Windows7.
Requires DirectX11

**TecoGAN requires an AVX compatible CPU (SandyBridge or later, i3 or higher) and 64-bit Windows

 

 

Javplayer 사용방법 영상

유튜브 채널 마스터봇에서는 해당 프로그램의 사용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마스터봇-유튜브 영상 제공

 

 

 

모자이크-제거-프로그램-썸네일
모자이크-제거-프로그램-썸네일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