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정품등록 방법 - 30초만에 등록하고 A/S 관리받기

/ 2022. 12. 9. 01:30

다이슨 제품을 구입했다면 일련번호와 보증서를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하면 다이슨 케어 시스템을 통해 구매한 제품에 대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한 다이슨 제품을 등록하면 2년 무상보증, 대여 제품 무상 제공[각주:1] , 무료 기기 점검[각주:2] , 72시간 이내 수리 등의 각종 제품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정보와 제품의 보증일자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다이슨 제품등록을 한 시점이 아닌 제품을 구매한 기준으로 A/S기간이 계산됩니다. 따라서 구매 후, 1년 뒤 정품등록을 한 경우, 1년의 A/S기간이 남아있게 됩니다. 다이슨 제품 등록은 해외에서 직구한 경우 정품등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내 다이슨 서비스센터에서도 A/S등 수리가 제한적일 수 있으니 참조하여 구매하셔야합니다. 

 

다이슨 정품등록 방법

1. 다이슨 공식 제품등록 홈페이지로 접속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합니다. [각주:3] 

 

 

> 다이슨 공식 제품등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제품 일련번호와 구매일을 입력 후, 제품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제품등록이 완료된 것을 확인합니다.

 

 

 

 

4. 제품등록내역에서 제품일련번호, 보증기간 만료일, 구매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다이슨 정품 등록 도메인은 register-dyson.co.kr 입니다. 기존 도메인 dyson.co.kr/register 에서 변경되었으므로, 안심하고 두 곳의 도메인 모두 접속하셔도 좋습니다.

 

 

 

제품 등록이 되지 않은 경우

제품등록이 되지 않은 경우 다이슨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거나 이메일문의 혹은 카톡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월~금 09:00~18:00 다이슨 고객센터
1588-4253
이메일 상담 help@kr.dyson.com 카카오톡 상담 dysonkr

 

 

다이슨 서비스 센터

> 다이슨 서비스센터 찾기

 

 

서비스가능 다이슨 제품

다이슨 제품은 전품목 서비스 대상입니다. 하단에 안내된 제품은 공식홈페이지 구매 가능 제품 리스트 기준입니다. 리스트에 기재되지 않은 품목도 서비스가능합니다.

구분 종류
청소기 다이슨 디지털 슬림™ 컴플리트, 다이슨 V15 디텍트™ 컴플리트(골드/골드), 다이슨 싸이클론 V10 플러피 오리진,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 컴플리트(퍼플/니켈), 다이슨 디지털 슬림™,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블루/코퍼),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골드/골드),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옐로/니켈), 다이슨 V15 디텍트™ 컴플리트(옐로/니켈), 다이슨 V15 디텍트™ 컴플리트(블루/코퍼), 다이슨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컴플리트(골드/니켈), 다이슨 Gen5 디텍트™ 컴플리트(퍼플/퍼플), 다이슨 V11 앱솔루트, 다이슨 마이크로 1.5kg™
헤어케어 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블루/코퍼), 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니켈/코퍼),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빈카블루/로제),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블랙니켈/푸시아), 다이슨 코랄™ 프로페셔널,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빈카블루/로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니켈/코퍼),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블루/코퍼)와 보관 케이스,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가습기
공기청정기
다이슨 휴미디파이+쿨 포름알데히드 가습 공기청정기(화이트/골드),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화이트/골드),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 (화이트/실버),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 (니켈/블랙), 다이슨 핫앤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화이트/골드), 다이슨 가습기(화이트/실버), 
조명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조명 데스크형(화이트/실버),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조명 플로어스탠드형(화이트/실버)

 

 

 

 

 

문의하기

다이슨 제품과 관련한 문의나 홈페이지 이용 등에 관련한 문의는 다이슨 공식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300-4253으로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슨-정품-등록
다이슨-정품-등록
모코나뉴스-프로필-김춘환-기자
모코나뉴스-프로필-김춘환-기자

 

 

각주

  1. > 일부 제품에 한정 (예: 청소기, 공기청정기 수리서비스시) [본문으로]
  2. > 무상 보증 기간 내 [본문으로]
  3. > 카카오 간편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