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자기앞수표 조회방법 바로가기

/ 2020. 11. 4. 12:25

농협 자기앞수표 조회방법 바로가기

농협 자기앞수표 조회는 NH농협 인터넷 뱅킹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따로 회원가입이나 공인인증서 로그인은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농협 자기앞수료는 농협 중앙회에서 발행이 된 수표일 수도있고 단위농협에서 발행이 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관련 내용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하게 그리고 빠르게 알아보도록 해볼까요.

 

 

NH농협 인터넷뱅킹 접속하기

 

banking.nonghyup.com/servlet/IPAI0221I.view NH농협 자기앞수표 조회(링크)

 

 

우선 NH농협 인터넷뱅킹으로 접속을 한다음 진행을 해야겠지요. 자기앞 수표조회 서비스는 24시간 아무때고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신 타행 수표는 평일 7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조회를 할 수가 있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이용이 불가하다고합니다. 우선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관련 내용들 이외에도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조회하기

농협인터넷뱅킹 사이트로 접속한 다음 개인>조회메뉴>기타조회>수표/어음 조회 순서대로 메뉴에 진입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렵지 않죠?

 

 

자기앞수표조회 메뉴로 진입을 하셨다면 이제 본인이 소지하고 계시는 농협 자기앞 수표 조회가 가능합니다. 수표에 보면 왼쪽 하단에 수표번호와 발행점 코드가 표기 되어있습니다. 해당 번호를 먼저 확인하신 후에 수표조회창에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수표번호와 발행점코드를 찾아서 입력 해주시면 되는데 그 외에도 수표에 써있는 금액과 수표권종 그리고 발행은행이 농협인지 혹은 타행인지 확인해 주고 조회를 눌러주시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앞서 이미 말씀드렸다시피 농협에서 발행된 수표는 24시간 조회가 가능하지만 타행에서 발행된 수표는 주말과공휴일 그리고 평일 영업시간에만 조회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관련글

2020/09/14 - [분류 전체보기] - 오피스 2010 무료 다운로드 설치 (메뉴얼)

2020/09/27 - [Outside] -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