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하나카드 신청 조건 및 신청 방법 - Any PLUS 할인카드 안내

/ 2021. 6. 4. 13:05

세계적으로 한국을 포함하여 약 1500만명의 회원을 가진 거대한 회사인 애터미는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그리고 치약과 같은 위생용품등을 주요품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애터미하나카드가 제휴를 맺게 되어 2019년 11월 20일 '애터미 하나카드'가 출시 되었습니다. 애터미 카드는 애터미 회원들만 발급받을 수 있는 전용카드입니다.

 

제휴카드로 센터에 위치한 카드 단말기로도 결제가 가능하며, 청구할인과 무이자할부도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 애터미 하나카드 발급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ARS 1599-3434로 전화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애터미 하나카드 발급대상

애터미 하나카드는 애터미 회원에 한하여 제휴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발급대상: 신용카드는 금융감독원의 기준과 카드사의 발급기준에 따라 발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각주:1]에 따라 저신용자는 발급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가처분소득이 50만원 이상이어야 발급이 가능하며 소득은 급여 혹은 사업소득원천증명원이나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으로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이면 발급가능합니다.

 

> 대한민국 거주자만 발급이 가능하며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만 19세 이상이 발급가능합니다.

 

체크카드 발급대상: 체크카드는 만 19세 이상이면 발급이 가능하고 별도의 자격기준은 필요치 않습니다.

 

> 국내 거주자는 누구든 신청가능합니다.

 

애터미-하나카드-소개

 

 

애터미 하나카드 발급방법

애터미 하나카드는 애터미 홈페이지와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하며 ARS ☎1599-3434로 전화해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애터미-애니플러스카드(신용카드)와 애터미-캐시백체크카드(체크카드) 중 선택하여 발급을 신청하면됩니다.

 

 

! 카드를 발급할 때 결제계좌와 신분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SC제일은행, NH농협 등의 계좌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애터미 하나카드 혜택

애터미-애니플러스카드 신용카드 할인 혜택

전월실적조건: 필요 없음[각주:2] 

애터미 할인:  1.7% 할인 (해외사용금액도 만 원한도로 할인됩니다.)

기타 국내가맹점: 0.7% 할인

 

애터미-캐시백체크카드 체크카드 할인 혜택

전월실적조건: 필요 없음[각주:3] 

애터미 할인: 1% 할인 (현금반환)

기타 국내가맹점: 전월실적 20만원 이상시 2만원 이상 구매거에 대해 0.5% 캐시백

 

주요혜택-요약

 

 

 

신용카드 발급시 한도 금액 조정방법

신용점수와 가처분소득에 따라 한도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신고한 소득 및 금융기관 대출, 재산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을 합니다. 카드를 사용함에 따라 한도 증액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후에 카드사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로 문의 후, 증액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6개월 이후 한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카드 사용하기

모바일카드를 휴대폰에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애터미페이, 삼성페이, 하나페이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가 배송이 된 후, 카드 실물이 없이 모바일로 등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애터미페이-설치화면

 

 

연회비

카드 발급 후에, 익월까지 2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1차년도 연회비를 계좌로 캐시백합니다. 예를 들어 9월 8일에 발급하였다면 10월 31일까지 2만원 이상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연회비 프로모션
15,000원 / 17,000원 발급후, 익월까지 2만원 사용 시, 캐시백

 

국내외겸용 One Way(JCB) 15,000원
국내외겸용 mastercard, UPI 17,000원

 

> 이용가능 브랜드 mastercard/UPI/One Way(JCB)

 

 

Q.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모두 동시 발급이 가능한가요?

답변 : 네, 조건이 맞다면 두 개 모두 신청가능합니다.

Q. 체크카드로 교통카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 네, 하지만 교통카드를 이용할 시, 신용카드의 기능을 하기 때문에 발급시 심사가 필요합니다.

Q. 기존에 하나카드가 있는 경우 발급이 가능한가요?

답변 : 하나카드 고객센터 ☎1800-1111로 전화하여, 추가 발급요청을 하면 됩니다. 체크카드만 보유했던 사람은 추가로 심사를 거쳐야합니다. 또한 발급받기 위해서는 애터미 ID와 결제 비밀번호가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Q. 해외에서도 체크카드를 이용할 수 있나요?

답변 : Master 로고가 붙어있는 체크카드는 해외 ATM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Q. 해외에서 신용카드로 현금인출시 수수료가 있나요?

답변 : 현금인출이 가능하며 하나카드만 가능합니다. 신용하드 해외이용시 국제브랜드수수료 1% + 카드사 수수료 0.2%가 원화로 청구되며 현금인출시에는 국제 브랜드 수수료 Master 1% + 이용건당 $3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결제계좌는 하나은행으로 되어있어야 가능합니다.

Q. 하이패스 애너미 하나카드도 있나요?

답변 :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유튜브

 

 

 

관련 유튜브 영상

> 하나카드 김형진 수석의 명쾌한 FAQ 애터미 하나카드 신청방법, 발급조건.

 

> 애터미 하나카드 FAQ

 

애터미-하나카드-발급-방법
모코나-뉴스-기자-프로필
모코나뉴스

 

각주

  1. > 신용점수 [본문으로]
  2. > 소액이나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본문으로]
  3. > 소액이나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