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포인트 사용방법 및 사용처 확인 바로가기

/ 2020. 11. 5. 09:40

 

포인트 꼭 사용하기

이미 많은 사람들이 포인트를 현금화하거나 포인트전용 상품을 주문해서 알뜰하게 포인트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내가 만약 자주 포인트를 확인하고 사용하신다고 하는 분들은 이미 많은 혜택을 받아가고 있으실 건데, 포인트가 언제 쌓였는지도 몰랐는데 가끔 확인해보니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두셨던 분들은 KT포인트를 어디에 사용해야하는지 오늘 포스팅에서 알려드릴 내용에 대해서 주목하셔야하겠습니다.

 

멤버십 등급

KT포인트는 멤버 등급에 따라 연간포인트가 다르게 적립이 됩니다. VVIP라면 150,000포인트가 지급이 되고 VIP는 120,000포인트 Gold와  Silver 그리고 White는 각각 100,000포인트, 70,000포인트, 50,000포인트가 지급이됩니다. 그렇다면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면 할 수록 포인트도 많이 지급이 되겠네요.

 

VVIP등급의 포인트를 받기위해서는 아마 월 10만원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해야될 것이고 최소 VIP포인트를 받기 위해서는 120,0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포인트를 많이 받기위해서 비싼 요금제를 굳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없겠지요?

 

 

KT 포인트 사용하는방법

 

play.google.com/store/ KT 멤버십 앱 다운로드 받기 (링크)

 

KT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KT멤버십 APP이나 멤버십카드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해당링크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시고 할인 바코드를 제시해주면 되겠습니다. 우선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준비를 해주세요!

 

KT 포인트 사용처

 

membership.kt.com KT 포인트 사용처 확인 (링크)

 

KT 포인트 사용처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우선 영화관은 CGV, 롯데, 메가박스 등이 사용가능하고 음식점은 도미노피자, 아웃백,피자알볼로 등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해당 링크에 접속하시면 더욱 많은 내용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롯데월드 , 에버랜드 그리고 서울랜드에서도 사용가능하고, 면세점 야놀자 그린카 등 레저쪽에서도사용이 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키즈전용 포인트 사용처도 있는데 키자니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같은 곳에서도 20~40%까지 할인이 됩니다.

 

 

 

쇼핑할 때도 롯데ON , G마켓, 각종 편의점과 스타벅스와 같은 커피샵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