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구독자 순위 보는 쉬운 방법 -

/ 2020. 9. 4. 01:31

제가 하루에 유튜브를 보는 평균 시간은 약 30분에서 1시간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다 보면 유튜브의 알고리즘에 의해서 본인이 시청한 동영상과 비슷한 영상을 추천해주는 방식으로 운영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관련이 없는 카테고리의 채널은 볼 기회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가끔 다른사람의 유튜브 앱을 확인하게 되면 생판 처음 보는 유튜버들이 구독되어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심지어 그 유튜버들은 정말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무리 많이 영상을 시청했어도 처음 보는데 말이죠.

 

정말 유명하다고 말하지만 처음들어본 그런 유튜브들도 아직도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렇다면 궁금증이 생깁니다. 도대체 유튜브 순위가 어떻게 되는 것인지 말입니다.

 

유튜브 순위 보는방법🎈

 

순위 보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본인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찾으면 되는 것입니다. 간단하죠. 바로 녹스 인플루언서(https://kr.noxinfluencer.com/)라는 사이트에 들어가면 각종 유튜버 관련 정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로 들어가자마자 메인 메뉴 중에서 "인기 유튜버 순위"를 바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진입해주게 되면 아래처럼 유튜브 구독자 순위 TOP 100에 드는 유튜브 채널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해외채널을 잘 보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모르실 수도 있는 유튜버들도 많이 보입니다. 이유는 지역이 전 세계 전체 지역으로 설정되어있기 때문이죠!

 

 

 

이번에는 유튜브 구독자 순위를 한국 기준으로 놓고 검색한 결과입니다. 블랙핑크가 1위를 차지하고 있고 Big Hit Labels 가 2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상위권은 거의 대부분 음악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전체지역에서도 16위(2020년 9월 3일 기준)를 차지할 정도로 브랜드 파워가 굉장히 강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 순위 다양하게 보기🎈

 

구독자 순위뿐만 아니라 "Nox 평점 순위", "평균 조회수 순위", "구독자 급상승 순위", "구독자 구독취소 순위", "30일 누적 조회수 순위" 등을 기준으로 놓고 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독자 급상승 순위를 보면 단기간 내 순위가 오른 채널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반대로 만약 구독자 구독취소 순위를 보면 급격히 구독자가 줄어드는 채널을 볼 수가 있겠지요. 아마도 어떤 다양한 이슈가 있는 채널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순위🎈

 

다른 사람들의 유튜브 랭킹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의 주소를 넣어주면 본인 채널의 순위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의 주소를 넣고 분석하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네 그렇습니다. 채널 개설한 지 며칠 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세계 순위 꼴찌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계 순위가 약 1천2백만 명 밑에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이런 글은 어떠세요?

 

 

유튜브 썸네일 자동재생 끄는방법

유튜브를 안 본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언젠가부터 데이터 사용량의 절반이상을 차지하는게 유튜브가 될정도로 유튜브를 많이 보곤합니다. 어느 통신사��

moccona.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