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코나 바리스타 리저브 크레마 Moccona Barista Reserve Crema

/ 2021. 2. 8. 19:21

 

* 인스턴트 형태

 

* 감각적인 커피의 순간을 찾는 커피 애호가를 위해 갓 내린 크레마의 커피 맛을 빠르게 경험해보세요. 모코나와 볶은 아라비카 커피 원두의 프리미엄 블렌드로 부드러운맛을 내고 향기롭고 벨벳 같은 황금색 크레마 층으로 완성 된 커피층은 잔잔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 Instant - Smooth Velvety Crema

 

* For the coffee lover seeking a sensorial coffee moment, experience the freshly brewed coffee taste of Crema in an instant. A premium blend of Moccona and roasted Arabica coffee beans for a softly rounded taste with smooth aromatic notes for a lingering finish complete with a velvety golden crema layer.

 

 

모코나 쇼핑몰 바로가기

 

커피 종합 쇼핑몰

커피 종합 쇼핑몰

web.moccona.co.kr

 

Douwe Egbarts 도위 에그버트라는 브랜드는 최초에 지구의 반대편 네덜란드의 Joure라는 마을에서 최초로 시작한 작은 소매점인 The Witte OS 라는 자그만 가게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최초 설립일은 1753년으로 그 역사가 굉장히 깊고 아주 오랫동안 우리의 커피 역사와 함께 해왔습니다. 작은 가게에서 시작한 브랜드는 추후 Sara Lee라는 미국 회사를 만나게 됩니다. 이후 빠른 속도로 회사는 성장하고 Moccna-Douwe Egberts 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글로벌 커피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Moccna-Douwe Egberts 브랜드는 커피콩을 선별하는 과정부터 로스팅과 블랜딩 그리고 포장에 이르기까지 약 200년이 넘는 동안 많은 노하우를 거쳐 만들었기에 최고의 품질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커피 애호가분들이라면 풍부하고 깊은 모코나 커피 맛에 쉽게 매료됩니다. 모코나 프리미엄 커피의 매력은 이미 호주, 아시아, 유럽 등 50개국 이상에 판매 및 수출되고 있는 것만으로도 그 진가가 증명이 되었습니다.

 

페루산, 멕시코산, 브라질산, 온두라스산 등 각 원산지마다 관리하는 시스템과 자동생산설비를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와 함께 바쁜 일상에 잠시 여유를 가져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모코나 쇼핑몰 바로가기

 

 

 

 

국내 배송 관련 안내

기본 배송비는 상세페이지 내용에서 안내드리며 제주도 혹은 도서 산간지방은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로켓을 제외하고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하고 평균 2~4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재고 문제나 상품 관련 내용은 개별 페이지에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자의 개인통관 고유부호가 필요한 상품의 경우

 

2019년 06월에 관세법이 개정이 되었습니다. 해외로부터 수입되는 모든 상품은 인천세관에서 수입통관의 대상이 되기 때문에 최초 주문 시에는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필요로 합니다. 반드시 확인하신 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방법

해외직구/구매 시 필요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06월 개정된 관세법으로 해외로부터 수입되는 모든 수입은 통관대상이 됩니다. 아래 순서대로 발급 및 조

web.moccona.co.kr

 

1. 해외배송 방법: 택배

2. 배송기간: 평균 6일 ~ 12일

3. 상품별 재고에 따라 기간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4. 배송기간에 공휴일 및 주말은 제외됩니다.

5. 배송지연의 경우 개별적으로 고객님에게 연락이 됩니다.

6. 대한민국 전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1. 판매용이 아닌 개인소비 목적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2. 개인소비목적일 경우에는 1일 1박스 USD 150 미만 구입 시 관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3. 반품 및 교환은 구매 페이지에 상세 안내되어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모코나 무료 샘플 증정 신청

무료 샘플 신청은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샘플은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2021년간 진행이 됩니다. 

추후 샘플 관련 공지사항은 별로 공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매 페이지와 제품이미지는 판매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