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반복재생 하는 방법 2가지

/ 2020. 9. 5. 02:09

 

유튜브로 음악을 듣는 다면, 혹은 아이들에게 만화를 보여줄 때도 굉장히 유용한 팁입니다. 공감하실 수도 있으실텐데, 어느날 노래하나가 너무 좋아서 그 노래만 반복적으로 듣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방법을 몰라 계속 귀찮게 다른 화면에서 돌아와 다시 재생을 눌러주는 등의 불편함을 감수하기도 했었지요. 해결하기가 귀찮았을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보시는 여러분은 능동적인 사람이며 인생에서도 성공할 확률이 높으신 분들이라고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어떤사람들은 결코 문제에 대해 해결하려고 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저역시 그동안 반복재생을 할 줄 몰라서 시간낭비를 꽤 하기도 했습니다. 귀찮아서 알아볼 생각도 한 적이 없었고 말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만화든 노래든 어떤 영상이든 반복적으로 재생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유튜브 반복재생 하는 방법 No.1💨

 

유튜브(https://www.youtube.com/)에 접속한 뒤 반복재생을 원하는 영상으로 들어가 줍니다. 저는 요즘 Chika - High Rises 라는 곡에 빠져서 이 노래만 반복적으로 듣고 있습니다. 

 

영화 프로젝트 파워를 보신분들이라면 OST 삽입곡으로 잘 알고 있으신 노래일 것입니다. 이노래를 반복적으로 듣고 싶다면 어떻게 할까요? 간단합니다.

 

그냥 영상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뒤 "연속 재생"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혹시나 오류로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른 방법도 준비했습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하는 방법 No.2💨

 

영상 위, URL 을 보면 해당 동영상의 고유주소가 나와있습니다. 어려울것이 없이 단순히 youtube 의 이름 뒤에 반복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 repeat를 넣어주시고 엔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LIsten on Repeat 이라는 사이트로 연결되며 전력이 공급되는 동안 무제한으로 영상이 반복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두 번 째 방법이 누군가에게 알려줄 때 멋있어 보일 것 같아서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