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실시간 영상으로 보는 방법

/ 2020. 9. 6. 01:11

카카오맵이나 네이버지도를 통해서 전국에 있는 도로상황을 CCTV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 작성할 때 독도나 울릉도에도 도로상황을 나타내는 CCTV가 있는지 확인해 보던 중 따로 카메라가 설치 되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래는 이전 포스팅: 2020/09/05 - [분류 전체보기] - 실시간 CCTV 보는 법 - 카카오맵 입니다.

 

포스팅을 쓰다가, 독도를 실시간 영상으로 볼 수 있는지 궁금해져서 여기저기 검색하여 찾아보았더니 실시간으로 영상을 서비스해주는 곳을 찾아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독도 실시간 방송 🎈

 

독도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사이트 독도전망대(http://www.ulleung.go.kr/Live/)로 접속하면 독도 전망대 실시간 웹방송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KBS 제공하는 독도 실시간 웹방송 그리고 독도전망대에서 송출되는 도동항 실시간 웹방송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웹방송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태하등대와 석포전망대에서 송출되는 방송입니다.

 

 

도동소공원과 행남전망대의 실시간 방송입니다.

 

 

 

천부전망대와 평리해안변에서 송출되는 방송입니다. 평리해안변에서 본 풍경에는 흐린 구름이 가득차있네요. 

 

 

마지막으로 죽도에서 본 울릉도의 전경입니다. 구름이 아주 이쁘게 드리워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울릉군 홈페이지🎈

 

이 방송을 제공하는 홈페이지는 울릉군의 공식 사이트인데 사이트에 접속하려니 연결이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라고 나옵니다. SSL 관련 에러인것으로 확인되는데 주소창을 보면 https: 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접속을 원하시면 https: 에서 s를 지운, http:로 들어가시면 접속이 되실 것입니다. 하지만 보안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아 개인정보가 노출될 우려가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